>  뉴스  >  ‘노벨상 후진국’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노벨상 후진국’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kzqx55.x0f7sju.cialiszpills.com  작성자 : admin  편집:admin  2024-11-22 14:08:21

바이든은 19일 새벽 4시 백악관을 떠나 폴란드 국경에서 기차를 타고 10시간 달려 20일 오전 8시 키이우에 도착.

러시아가 전쟁을 일으키면서 중ㆍ러 봉쇄동맹이 됐습니다.우크라이나에 대한 퍼주기 지원을 반대하는 미국 의회(공화당)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노벨상 후진국’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동맹의 중요성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미국은 우크라이나와 함께 한다.우크라이나의 패배가 예상됐지만 굳건히 버티고 있다.

‘노벨상 후진국’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바이든은 19일 새벽 4시 백악관을 떠나 폴란드 국경에서 기차를 타고 10시간 달려 20일 오전 8시 키이우에 도착.바이든의 깜짝방문은 그 자체로 최강 메시지입니다.

‘노벨상 후진국’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바이든 대통령이 20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깜짝방문해 전사한 장병들의 사진이 걸린 기억의 벽에 헌화하고 있다.

미국과 전세계 민주진영은 우크라이나의 민주주의를 끝까지 지킬 것이다…란 의미로 풀이됩니다.우리 국방부와 군은 북한의 근거 없는 협박에 조금도 휘둘리지 말고 예정된 훈련을 계획대로 추진해야 한다.

북한의 이번 도발은 1953년 한미상호방위조약을 체결한 지 올해 70주년을 맞아 결속을 더욱 강화하는 한·미 동맹을 이간질하려는 노림수로도 풀이된다.지난 18일 오후 평양 국제비행장에서 사거리를 줄이기 위해 상승고도를 높여 고각으로 발사한 ICBM은 최고 고도 5768㎞로 66분간 989㎞를 비행한 뒤 일본 홋카이도 서쪽 배타적경제수역(EEZ) 안쪽에 떨어져 일본이 발끈했다.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일본 EEZ에 떨어진 화성-15형.도발로는 어떤 이득도 챙길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



[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6일)홍콩 H지수 7개월 만에 1만선 하회…1월4일 이후 최저“향후 백 년을 잇는다”… 국순당 ‘백세주’, 4년 만에 전면 리브랜딩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미 국채 3년물 1.562% 발행…응찰률 2.41배'KBO 홈런 1위' 노시환의 다짐 "결승서 다시 만나 설욕할 것"아일랜드 총리, 존슨 英 총리 초대…"노딜 브렉시트 숙명 아니다"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한국 여자농구 아시안게임 4강 진출…3일 올림픽 은메달 일본과 격돌키위달러, 뉴질랜드 2분기 고용 호조로 급등…0.6576달러(07:55)RBA "글로벌 경기 리스크, 여전히 하방 향해"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WSJ "무역전쟁, 더 위험한 환율전쟁으로 변모…韓日 피해자"美 공포지수도 40% 폭등…올해 최대 상승폭[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RBA "필요시 추가 금리 인하 가능"지분율 3%p 앞서는 영풍, 고려아연 임시 주총 소집 허가 신청삼성, 'LG 레전드' 이병규 코치와 결별…김동엽·장필준 방출트럼프 "中 환율조작으로 美 공장 훔쳐…더는 안돼"[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6일)남자농구, 8강서 중국에 14점 차 완패…17년 만의 노메달[뉴욕환시] 달러화, 위안화 약세 진정에 소폭 상승독일 6월 제조업 수주 전월비 2.5%↑…예상치 0.3%↑노무라 "두 번째 증시 매도세는 리먼 사태 때와 비슷할 수도"생숙을 실거주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임시현-안산 나란히 결승 진출…양궁 개인전 금1·은2·동1 확보삼성, 'LG 레전드' 이병규 코치와 결별…김동엽·장필준 방출뉴욕증시, 미·중 환율 전쟁 확전 공포…다우, 2.9% 폭락 마감RBA "실업률, 수년 내로 5%로 하락"인민은행, 홍콩서 14일 5조원 규모 환율안정 채권 발행(상보)